UnClear Space

이제와서 '아이폰 13 미니' 구매한 이유 자세히보기

Travel/Asia

3월 교토&오사카 여행16 - 브룩클린커피,덴덴타운

Marco Photo 2019. 3. 11. 00:00
728x90
반응형

체크인 마치고 본격적인 오사카 난바 구경 하러 밖으로 나섰다.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미친듯이 걸어다닌 듯 하다.

2018년 3월 10일 코스

교토 → 오사카(온야도 노노 난바 내추럴 핫 스프링)  도톤보리(이치란라멘,애플스토어,무지,브룩클린커피) → 구로몬시장

→ 덴덴타운 → 도톤보리(이소노료타로,돈키호테,치보,토리이치방)

먼저 들른 곳은 난카이난바역에 위치한 난바시티

난바시티에는 많은 상점, 레스토랑이 입점해 있다.

❖무인양품 난바시티점

내가 자주 신는 스니커즈, 에센셜 오일 등을 구입하려고 들렀다.

무인양품 전자제품도 미니멀하니 이쁜듯

후다닥 구입하고 다음 코스로!

❖토이저러스

혹시 내가 원하는 레고랑 아미보를 구할 수 있을까 싶어서 들렀다.

음 둘러보니 딱히 특별한 건 없어서 20분만에 나왔다.

커피가 너무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난카이역 근처의 분위기 좋은 커피샵을 찾아 나섰다.

난바시티 바로 옆에 있는 '브룩클린 로스팅 컴퍼니'라는 카페로 향했다.

❖브룩클린커피

힙한 느낌이 물씬 나는 커피숍

드립커피(350엔) 아메리카노(400엔) 정도

무난하게 오늘의 드립커피, 아이스한잔, 핫으로 한잔 주문했다.

바글바글한걸 보니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커피숍인 것 같다.

기본으로 시켰는데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 ㅎㅎ

무인양품에서 산 솜사탕이랑 같이 마셨다.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저녁 먹을 식당을 탐색했다.

저녁 먹으러 다시 도톤보리로 가기 전에

덴덴타운과 구로몬시장을 구경하기로 했다.

첫 여행이라면 역시 숙소는 난바쪽에 잡는게 좋은 것 같다.

오사카의 웬만한 주요 관광지는 모두 10~20분내로 걸어서 갈 수 있다.

아미보 및 게임들 보러 덴덴타운으로~

❖덴덴타운

오타쿠들의 성지, 도쿄에 아키하바라가 있다면 오사카에는 덴덴타운이 있다.

게임,건담, 만화, 피규어, 모에문화 등등 일본의 웬만한 일본의 오타쿠 문화들은 다 모여있다.

요기는 메이드카페 거리

멀찍이 구경만 ㅎㅎ

구구가 이런쪽에는 관심이 없어서

게임쪽만 후딱 보고 이동했다.

어렸을 적 했떠 미니게임기.. 와 닌텐 패밀리 까지

옛 추억이 새록새록 나는 곳이었다.

그러나 가격대는 그다지 저렴하지는 않은 편,

가끔 괜찮은 것도 있지만 잘 살펴보고 사야한다.

❖구로몬시장

해산물, 먹을거리로 유명한 오사카의 시장

음.. 그런데 시간이 늦어서 그런지 문을 다 닫는 중이었다.

6시쯤이면 거의 다 닫으니 시장 구경을 제대로 하려면 낮에 오는게 좋다.

가리비, 게 등 해산물을 바로 요리해 주는 상점도 많지만 가격은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다.

적당히 구경만 하고 식사를 하러 도톤보리 쪽으로 향했다.

정말 먹다가 죽는 도시 오사카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