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lear Space

marco daily story

이제와서 '아이폰 13 미니' 구매한 이유 자세히보기
728x90
반응형

Marco Blog 848

[부산] 광안리 맛집 할매재첩국

부산 광안리 수영구 맛집 할매재첩국 7월 부산 광안리에서 첫날을 보내고 다음날 아침 아침식사를 하기 위해 재첩국 맛집이라는 '할매 재첩국'을 찾았다. ◈ 할매재첩국 광안본점 위치 : 부산 수영구 광남로 120번 길 8 영업시간 : 매일 06:30 ~ 21:00 연락처 : 051-751-7658 아침부터 바글바글 ㅎㅎ 그래도 대기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다. 구수한 보리차 혼자 가면 재첩정식 추천 둘이 가면 무침에 진국이나 덮밥을 먹으면 좋을 거 같다 ㅎㅎ 메뉴판 재첩정식 10000원 재첩진국 14000원 재첩덮밥 15000원 재첩무침 30000원 재첩정식 재첩국과 비빔밥, 생선조림 등 한상 푸짐하게 나온다. 크으 좋다. 기사식당 st 아침 식사 및 해장으로 들르기에 참 좋은 곳이다. 푸짐한 재첩국 국물이..

Place 2023.10.26

[부산] 대연동 맛집 '쌍둥이돼지국밥'

부산 대연동 맛집 '쌍둥이돼지국밥' 7월 한여름 아무 목적 없이 찾은 부산 .. 목적이 없는 건 아니고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쉬고 싶었다. 아무 목적이 없었기에 부산역에 내리자마자 대연동의 국밥 맛집이라는 쌍둥이 돼지국밥으로 향했다. 휴가철이라 사람이 엄청 많았던 만원버스를 타고 대연역 앞에서 내렸다 휴가철 부산에 온다면 그냥 택시를 타자.. 본점도 대연점 근처에 있었는데 난 모르고 대연점으로 갔다. 본점이 더 크고 주차도 편하니 참고하길.. ◈ 쌍둥이돼지국밥 대연점 위치 :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13번길 2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연락처 : 051-628-7020 나는 혼자 방문했고 수육백반을 주문했다. 메뉴판 돼지국밥 9000원 순대국밥 9000원 내장국밥 9000원 수육백반 110..

Place 2023.10.18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연경'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연경' 인천항 근처 차이나타운 요새 종종 갈 일이 있는데 어렸을 때 방문했을 땐 안 보였던 정겨운 옛 모습과 풍경들이 많이 보여 갈 때마다 재미있다. 그리고 이 날은 차이나타운의 대표 맛집 연경을 다녀왔었는데, 분위기와 맛이 모두 좋아 간단히 소개하려고 한다. ◈ 연경 차이나타운 본점 위치 :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41 연경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30 연락처 : 032-765-7888 입장 전부터 줄이 상당히 길었던.. 그래도 12시 전이라 그런지 15분 정도 대기 후 입장할 수 있었다. 좌석도 아주 좋은 곳으로! 높은 층 창가석..! ㅎㅎ 메뉴는 뭐 거의 모든 중국요리가 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ㅎㅎ 우리는 다양한 요리를 맛보고 싶어 코스요리를 주..

Place 2023.10.14

[면목/중랑] 중국요리 맛집 '진미각'

면목/중랑 중국요리 맛집 진미각 엄마집 근처 중국집 맛집이라는 진미각에 다녀왔다. ◈ 진미각 위치 : 서울 중랑구 겸재로 225 영업시간 : 월, 수, 목, 금, 토 11:30 ~ 22:00 / 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 화요일 휴무 연락처 : 02-494-9800 여기저기 맛집이라고 포스팅도 많던데 난 최근에 알았다.. 이 동네 엄청 오래 살았는데 난 왜 몰랐지..? ㅎㅎ 메뉴판 짜장면 6000원 짬뽕 8000원 간짜장 8000원 수제군만두 8000원 등심탕수육 小 18000원 미니 등심탕수육 11000원 배달도 안한다고 해서 간단히(?) 저녁 먹을 겸 방문했다. 브레이크타임 끝나자마자 갔는데 사람들이 벌써부터 몰려드는 분위기..! 간짜장과 군만두, 미니 등심..

Place 2023.10.12

[상계]돈까스 맛집 '온달왕돈까스'

상계 노포 돈까스 맛집 '온달 왕돈가스' 무빙 이후 돈까스에 꽂혔나.. 요새 돈까스 맛집을 엄청 찾아 다닌다. ㅋㅋ 오늘은 아주 오래전, 돈 없던 학생시절 때 자주 갔던 서울 상계동의 오래된 돈까스 맛집 '온달 왕돈까스'를 소개한다. 경양식 돈까스에 노포에 혼밥(혼술도..!)이 가능한.. 내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의 가게라 할 수 있겠다 ㅋㅋ ◈ 온달 왕돈가스 상계점 위치 :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 20길 10 영업시간 : 월,화,목,금,토,일 12:00 ~ 22:00 / 공휴일 휴무 연락처 : 02-938-7039 메뉴가 매우 많아 보이지만? 사실 모든 돈까스 조합이 다 적혀있는 수준이다 ㅋㅋ 치킨도 판매하며 주류는 4000~ 5000원 사이 원하는 종류의 돈까스만 골라 먹을 수 있는 게 장점..? ㅎㅎ..

Place 2023.10.09

[연남동] 오마카세 맛집 '스시정인'

연남동 오마카세 맛집 '스시정인' 버스를 타고 오랜만에 연남동으로~ 연남동에 위치한 오마카세 '정인' 지난 6월에 방문했다. 연남동은 언제 와도 좋다. 조용해서.. ◈ 정인 위치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29안길 29 영업시간 : 12시 ~ 21시 30분, 월요일 예약 : app.catchtable.co.kr/ct/shop/sushijungin 연락처 : 070-6323-5414 다찌석으로 구성된 가게 안 세팅 스시정인의 오마카세 코스는 런치와 디너코스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런치가 8만 원, 디너가 15만 원이다. 이 날은 디너 코스로 다녀왔다. 물개 젓가락 받침대가 매우 귀엽다 ㅎㅎ 이 날 사케는 하네야 준마이긴죠 키라비 나마겐슈 (720ml) 羽根屋 純吟 煌火 生原酒 나마겐슈(생주)라 그런지 매우 ..

Place 2023.10.07

[중구/종로] 맛투어 '남산왕돈까스, 동대 닭한마리, 을지로, 광장시장'

중구/종로 맛 투어 '남산 왕돈까스, 동대 닭한마리, 광장시장' 2023년 따듯했던 4월 봄날 친구들과 남산, 중구 맛 나들이를 나섰다. 처음 간 곳은 남산 지금처럼 디즈니플러스의 '무빙' 남산왕돈까스 열풍(?)을 미리 감지하고 4월에 미리 다녀왔다. ..은 아니고 그냥 단순히 이 날 돈까스가 먹고 싶었다. 처음에 가려고 했던 '원조남산왕돈까스' ..은 사람이 많아서 패스해서 지나쳤다. 그리고 들어가게 된 '101번지 남산돈까스' 논란이 상당했던 원조 남산돈까스 논란 결국 위 사진에 나온 '101번지 남산돈까스'는 악플에 카카오맵에서 정보를 지우기까지 했다. 그런데 우리는 당시 저런 논란을 몰랐기에 그냥 들어갔다. 메뉴 주문 후 스프가 나오고 당연하게 맥주와 소주를 시켰다. 오후 12시.. 당당하게 이제..

Place 2023.10.03

[논현] 맛집 '영동그집'

논현 고기맛집 '영동그집' 논현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고기 맛집 '영동그집'을 다녀왔다. ◈영동그집 위치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길 42-8 영업시간 : 월~금 16:30 ~ 23:00 / 토, 일 12:00 ~ 23:00 / 토,일 휴게시간 15:00 ~ 17:00 연락처 : 070-4159-9901 구이류와 곁들임, 그리고 주류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메뉴판 돼지가리비 34000원 제주목살 17000원 그집삼겹살 16000원 돼지감자살 15000원 영동원갈비 15000원 영동육회 25000원 그집 된장술밥 8000원 그집 리조또 5000원 약속시간 보다 약간 늦게 도착해서 이미 시작된 식사 ㅎㅎ 돼지감자살 이게 그 유명한 돼지감자살인가..?! 돼지감자살은 관자놀이살로 지방이 적고 살코기로 이루어져..

Place 2023.09.27

[여수] 맛집 '두꺼비게장'

여수 게장거리 맛집 '두꺼비게장' 게장거리 쪽에 위치한 '두꺼비 게장' 여수 하면 게장이지 하면서 방문했다. ◈두꺼비게장 위치 : 전남 여수시 봉산남 3길 12 영업시간 : 매일 08:30 ~ 20:30 홈페이지 : www.dukkeobi.kr 연락처 : 061-643-1880 오래전 방문했던 등가게장은 1인이 가능했지만 여기는 2인이상부터 게장 백반 주문이 가능하다. 메뉴판 게장백반 : 14000원 갈치조림 + 게장백반 : 20000원 게장만 따로 주문도 가능하다. 포장, 택배 모두 가능 우리는 게장백반을 주문!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둘 다 나오며 게장이 들어간 된장국도 함께 나온다. 하지만 역시 게장은 간장! ㅎㅎ 돌게장이라 게장은 조금 작지만 그래도 알차다. 그리고 게장 백반은 푸짐한 밑반찬이 함께 ..

Place 2023.09.25

[한남동] 맛집 노포 투어 '종점숯불갈비 → 보광호프 → 한일각'

[한남동] 맛집 술 투어 '종점숯불갈비 → 보광호프 → 한일각' 날이 매우 좋았던 여름, 한남동 맛투어 고독한 미식가에 나온 종점숯불갈비로 시작해 본다. (간판에 고로상이 아주 눈에 띈다 ㅋㅋ) ◈ 종점숯불갈비 위치 : 서울 용산구 장문로 11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연락처 : 02-749-6887 이 가게는 고독한 미식가라는 드라마 촬영 장소로도 유명하다. 그전부터 유명했는지 아니면 그 후에 더 유명해졌는지 모르겠지만 한 벽면 가득 유명인들의 사인이 붙어있다. 메뉴판 오삼불고기 大 35,000원 中 30,000원 제육볶음 大 35,000원 中 30,000원 차돌박이 (200g) 20,000원 돼지갈비 (200g) 16,000원 삼겹살 (200g) 16,000원 차돌된장 9,000원..

Place 2023.09.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