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국제갤러리]루이스 부르주아 개인전

by Marco Photo 2022. 3. 2.
728x90
반응형

 

 

 

전시투어 데이

두산갤러리 찍고 학고재 찍고 국제갤러리로~ 

 

 

 

오랜만에 온 삼청동~ 

 

 

 

Louise Bourgeois, 개인전 주제 Louise Bourgeois x Jenny Holzer: Kunstmuseum Basel, Switzerland 

2022 2 19 ~ 2022 5 15

 

아티스트: 루이스 캘거리 주아(Louise Bourgeois), 제니 홀저(Jenny Holzer)

전시 날짜: 2022년 2월 19일 – 5월 15일

전시 장소: 스위스 바젤 미술관

웹 사이트: https://kunstmuseumbasel.ch/en/exhibitions/2022/bourgeois-holzer

 

20세기의 가장 저명한 예술가 중 한 명인 Louise Bourgeois, 개인전 Louise Bourgeois x Jenny Holzer: The Violence of Handwriting Across a Page 의 주제입니다., 2022년 2월 19일부터 5월 15일까지 스위스 바젤 미술관에서 전시됩니다. 미국 현대 미술가 Jenny Holzer가 기획한 이번 전시회는 Holzer의 눈으로 본 부르주아의 광범위한 작품을 선보입니다. 작업에서 언어를 주요 매체로 사용하는 홀저는 부르주아의 어린 시절 트라우마를 완화하는 데 글쓰기가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조사합니다. 바젤 미술관 '노이바우'(신관)의 9개 갤러리, '하우프트바우'(본관)와 노이바우를 연결하는 복도, 박물관의 파사드를 가로질러 소개되는 이 종합 전시회는 부르주아의 드로잉과 조각, Holzer가 신중하게 선택한 그녀의 글에서 발췌한 내용과 함께.

 

20세기와 21세기의 가장 영향력 있는 두 예술가의 전례 없는 만남이 노이바우에서 시작됩니다. 글쓰기에 대한 부르주아의 평생 집착으로 인해 텍스트는 그녀의 표현에서 중요한 형태로 남게 되었습니다. 부르주아는 아버지가 사망한 직후인 1951년에 시작된 정신 분석 과정에서 그녀의 내면의 깊이를 탐구하면서 광범위하게 글을 남겼습니다. 근본적인 감정과 충동을 묘사하는 그녀의 글은 부르주아의 다면적 실천을 통해 엮여 있습니다. 텍스트는 속옷과 손수건을 포함한 천에 수를 놓았고, 납판에 찍혀 있으며, 설치 시리즈인 Cell 의 일부 작품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Neubau와 Hauptbau 사이의 복도에는 부르주아의 기념비적인 설치물 Twosome 이 설치되어 있습니다.(1991). 투썸 은 선로 위를 앞뒤로 움직이는 전차를 형상화하여 엄마와 아이, 남성과 여성, 내부와 외부라는 상반된 개념 간의 긴장과 역동성을 구현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야외에서 진행됩니다. 2022년 2월 16일부터 22일까지 부르주아의 글에서 발췌한 내용이 바젤 시청(Rathaus), 라인강의 구 대학(Alte Universität), 미술관의 Hauptbau 정면에 투영되었습니다. 이 텍스트는 쇼의 남은 기간 동안 Kunstmuseum의 Neubau 정면에 추가로 표시됩니다. 또한 Louise Bourgeois x Jenny Holzer: The Violence of Handwriting Across a Page 는 JRP | 에디션 및 증강 현실 앱런던에 기반을 둔 크리에이티브 이노베이션 스튜디오인 홀리션(Holition)이 개발한 이 작품은 전시 중인 작품에 대한 몰입감 있고 다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현장에서만 이용 가능).

 

2000년 100% 미만의 예술 작품 《Louise Bourgeois x Jenny Holzer: The Violence of Handwriting Across a Page

 

》 Page 2월 19일부터 5월 15일부터 까지 부터 까지의 바젤 박물관입니다. 이번 미국의 현대 미술가 벼룩저가 이번 전시는 그녀의 벼랑끝으로 벼랑주아의 벼랑끝까지 가버렸다. 월등히 빛나는 월등한 주를 이루며 전 세계적으로 빛나는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나는 전 혈통과 궁궐, 그리고 미술관 외벽에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미술관과 궁궐, 그리고 미술관 내 9개의 벽과 벽체.

 

20세기와 21세기에 걸쳐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범위가 넓습니다. 1951년, 그녀의 외모에도 불구하고 1951년, 그녀의 외모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전능한 모습을 보였다. '시간'이라는 말처럼 '추억' 등 많은 돈을 들이고 있는 '시간'이라는 말처럼 많은 돈을 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신관과 본관을 둘러싸고 있는 공간의 벽천주아의 설치그림 <Twosome>(1991) 전시열차단과 궁합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당시 전시 기간 동안 제니 홀의 박물관 박물관은 세계적으로 박람회에 참여했으며, 2 16일부터 22일까지 백화점 백화점 외벽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앞으로 진행됩니다전시와 함께 꿈이 쪼그라들며, 전시와 함께 꿈과 벼락, 전시와 함께 꿈과 함께 JRP 쪼그라들며, Holition 크레이티브에이 전시도 들떠 있습니다 . 체험해 보세요.

 

 

 

Louise Bourgeois | Kukje Gallery

Louise Bourgeois (French-American, 1911-2010)   1 Louise Bourgeois, Subject of Solo Exhibition Louise Bourgeois x Jenny Holzer: The Violence of Handwriting Across a Page at the Kunstmuseum Basel, Switzerland February 19, 2022 ~ May 15, 2022 Installation v

www.kukjegallery.com

 


 

 

추운데 하늘은 참 맑았던 날

 

 

by Marco

 

 

728x90
반응형